고객 권익보호 방침
코오롱글로벌은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 독특하고 차별화된 우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나‘ 라는
One&Only 가치를 중심으로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불만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겠습니다.
    • 고객의 정보는 적법·정당하게 활용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겠습니다.
  • 고객 권익보호의 실행
    • 코오롱글로벌은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된 상담 및 불만족 사항에 대해 개선조치를 실시하며, 재발방지를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속하게 고객 불만족 사항을 해결하여 향상된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권익 보호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 고객 만족 활동
    • 코오롱글로벌은 고객 권익보호를 위해 입주자 사전방문 전 자체적으로 사전 품질점검을 실시하여, 하자에 대한 선제적 보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전 품질점검은 현장, 본사 직원과 고객을 대변하는 전문 매니저를 투입하여 발견된 하자를 사전에 처리하도록 운영합니다. 또한, 입주자 사전점검의 경우, 발견된 하자를 모바일 및 유선전화, 대면으로 접수 받고 있으며,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하자관리 시스템을 구축, 접수부터 처리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 피해구제 절차
    • 코오롱글로벌은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불만사항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하자나 VoC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하며, 처리 완료 이후 해피콜을 통해 처리사항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