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A/S 안내
대표전화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서울, 경기, 충청 지역
중부권CS사무소
  • 경기도 과천시 코오롱로 11, 코오롱타워 본관 6층
  • 02) 469-1785
호남, 영남 지역
남부권CS사무소
  • 대구시 달서구 용산로 12길 77, 죽전역 코오롱하늘채 상가 214호
  • 053) 621-9936
A/S 처리 절차
  1. A/S 접수
    유선 또는 방문
  2. 세대 방문
    A/S 절차 안내
  3. 고객과 A/S
    일정 협의 및 예약
  4. 보수 실시
  5. 보수 확인
  6. 고객 만족도
    조사
A/S 신청 시 유의사항
  • 하자담보 책임기간은 시설공사별 하자 또는 내력구조 부별 하자에 따라 책임기간이 다릅니다.
  • 하자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A/S신청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